컨텐츠 바로가기

11.08 (금)

DAY6 성진, 첫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화려한 솔로 활동 이어간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유지연 인턴기자) 그룹 DAY6(데이식스) 성진이 첫 단독 콘서트를 전 회차 전석 매진시키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5일 DAY6(성진, Young K(영케이), 도운, 원필) 성진은 정규 1집 '30'(서른)과 타이틀곡 'Check Pattern'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 발을 내디뎠다. 성진이 서른이 되던 시점에 서른이 되기까지의 경험들을 총 10곡에 오롯이 담아낸 신보는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heck Pattern'은 만남, 이별, 후회라는 복잡하게 얽힌 삶의 다양한 감정선을 연결과 맺음이 반복되는 체크 패턴 소재로 풀어낸 곡이다. 성진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피아노, 기타, 베이스, 드럼 등 여러 악기의 조화로운 하모니가 가을 끝자락 감성을 전한다.

'Check Pattern'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포착한 성진은 눈을 지그시 감고 감정에 몰입하는가 하면, 골똘히 생각에 잠기는 모습으로 표현력을 드러냈다. 또한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에 임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빛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Young K, 도운, 원필에 이어 DAY6 마지막 솔로 주자로서 성공적으로 데뷔한 성진은 8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UNGJIN SOLO CONCERT <30>'을 개최한다. 마지막 공연일인 10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한다.

데뷔 10년 차를 맞이해 처음으로 단독 공연을 여는 성진은 이번 콘서트에서 호소력 짙은 라이브를 뽐낼 예정이다. 특히 솔로 앨범 타이틀곡 'Check Pattern'을 비롯한 수록곡 전곡 무대를 선보이고 마이데이(팬덤명)와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한편, DAY6 성진은 지난 5일 정규 1집 '30' 발매 후, 8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