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사진=민선유 기자 |
[헤럴드POP=박서현기자]톱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의 ‘한혜진 데뷔 25주년 기념 전액 기부 달력’의 예약판매가 오늘(11일)부터 시작된다.
한혜진은 지난 9월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모델 데뷔 25주년을 기념한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의 10월 호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달력 제작에 대한 예고와 함께 판매 수익은 전액 기부하겠다는 말을 전하며 뜻깊은 25주년 프로젝트를 알린 바 있다.
한혜진의 모델 데뷔 25주년 기념 화보로 제작된 이번 달력은 오랜 기간 정상의 자리를 유지한 글로벌 톱모델다운 면모를 단번에 느낄 수 있는 화보 컷들로 구성됐다. 한혜진의 1년, 12달을 패션 트렌드로 표현한 화보 컷들은 그녀가 수없이 경험해 본 패션 스타일을 주제로 클래식 그리고 시즌 리스 룩을 선보여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담아냈고, 이런 화보 컷들로 구성된 이번 달력 예약판매에 대중의 기대감이 상승 중이다.
더불어 화보 컷에는 그녀의 25주년을 축하하며 어머니를 비롯 박나래, 배정남, 서장훈, 엄지윤, 이상민, 이시언, 이현이 등이 함께해 특별함을 더했다.
오늘(11일)부터 5일까지 예약판매되는 ‘한혜진 데뷔 25주년 기념 전액 기부 달력’은 예스24를 통해 단독 판매되며 달력의 판매 수익금은 화상 환자들에게 전액 기부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