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결혼해YOU' 이이경 "'내남결'과 극과 극 모습…무공해한 드라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16일 첫 방송

더팩트

배우 이이경 조수민 지이수 구준회(왼쪽 위부터 시계방향)가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채널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가 따뜻하고도 설레는 감성을 전한다.

14일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 연출 황경성) 제작진은 극을 이끌어갈 주인공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가 생각하는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이 중 이이경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과 달리 극과 극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작품은 결혼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 끝에 성장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은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먼저 이이경은 "자극적인 내용도 '빌런'도 없는 만큼 순수하고 무공해한 드라마다. '결혼'을 키워드로 전개되는 에피소드 형식이라 시청자분들도 함께 생각하고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스토리를 관전 포인트로 꼽은 그는 "전작('내남결')에서 악역이었기 때문에 철희 캐릭터로 극과 극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설렌다. 웃음과 감동을 다 느낄 수 있게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조수민은 극이 진행됨에 따라 달라지는 인물 간의 텐션을 놓치지 않겠다고 말했다. 그는 "하나와 철희의 '케미'와 그 관계성이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해하면서 봐주시면 재밌을 것"이라며 캐릭터의 심리를 담아낸 내레이션을 관전 포인트로 선택했다. 그러면서 "작품 전반에 하나의 내레이션이 많이 등장하는데 연기하며 공감 가는 대사가 참 많았다"고 전했다.

구준회는 "모든 시청자가 부담 없이 즐겁게 볼 수 있을만한 드라마다. 이이경 형의 사투리와 코믹 연기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고 지이수는 "코미디적 요소와 매회 펼쳐질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눈여겨봐달라"고 전했다. 그는 "운명적 사랑을 만나 직진하는 인아의 감정선을 따라가면서 사랑이 어떻게 진전이 될지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결혼해YOU'는 오는 16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