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회, 지이수, 조수민, 이이경/사진제공=채널A |
[헤럴드POP=김나율기자]결혼하고 싶은 이이경이 빌런 이미지를 벗고 섬 총각으로 돌아온다.
15일 오후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황경성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 분)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 분)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황경성 감독은 "비혼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로코다. 모든 로코에 다 있지만, 없는 게 하나 있다. 우리 드라마는 빌런이 없어서 청정 무해하다. 정말 청정하고 착한 드라마다"라고 자신했다.
이이경은 "봉철희 역을 맡았다. 섬총각이고 순수하다. 절 결혼시키려고 하려는 내용이다. 봉철희의 순수함이 돋보일 것"이라고 했다.
이어 "대본을 2년 전에 받았다. 실제로 충청도 출신이라 사투리 쓰는 것도 좋아하고, 대본도 재미있더라. 기다리다가 이 시간이 와서 감사했다. 워낙 자극적인 드라마가 많아 맑고 무해한 드라마가 나오길 바랐다"라고 말했다.
이이경, 조수민/사진제공=채널A |
이이경은 전작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쓰레기 남편을 보여줬다. 180도 달라진 모습에 대해 "뭘 하든지 밉지 않고 호감이도록 노력했다. 치아 치료를 앞두고 있었는데, 섬 총각이라 너무 가지런하면 안 되니까 치료를 안 받아서 그땐 치아가 다르다. 나름 디테일하게 했다. 촬영이 끝난 후 수술했다. 좋은 타이밍이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이경은 결혼적령기라며 "부모님이 많이 초조해하신다. 얼마 전에는 처음 보는 가족사진을 보내셨다. 그 가족사진에 처음 보는 여성분이 동그라미가 쳐져 있었다. 이런 결혼은 원치 않는다. 할머니께서는 제 결혼이 망한 줄 안다. 저도 하고 싶지만, 선뜻 결정을 못 내린다. 저는 누굴 만나든 결혼하고 싶었고, 꼭 할 거다"라고 했다.
조수민은 정하나 역을 맡았다. 조수민은 "공무원 정하나다. 주체적이고 삶을 만족스럽게 살아간다. 비혼주의자인데, 봉철희를 만나 변화하게 된다"라고 했다.
조수민은 결혼에 대한 생각으로 "부모님이 8년 연애 후 결혼하셔서 저도 결혼하고 싶었다. 저 자신을 내어줄 때 행복한 사람이 결혼한다는 대사가 있는데, 결혼할 때 책임감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전했다.
구준회는 최기준 역을 맡았다. 구준회는 결혼사기진작팀의 팀장이라며 "완벽해보이지만 결핍이 있는 인물이다. 현실 속에서 쓸쓸함을 갖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팀장 역이 처음이라 애먹었다. 감독님께서 현장에서 많이 도와주셔서 여러 가지를 배웠다.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했다.
구준회, 지이수, 황경성 감독, 조수민, 이이경/사진제공=채널A |
또 구준회는 "성룡을 좋아했다. 아이돌을 할 때도 배우의 꿈을 갖고 있었다. 기회가 되어 연기하게 됐는데, 배우면서 설렜다. 그래서 연기에 도전해야겠다는 마음이 강해졌다. 아이콘 멤버들이 응원을 많이 해줬다. 자신감 있게 연기하는 게 기특하다고 하더라. 완벽한 인물을 연기하는 것에 있어서는 웃겨하지만, 그 생각이 틀렸다는 걸 보여줄 거다. 멤버들의 평가가 궁금하다"라며 웃었다.
구준회는 결혼에 대한 생각으로 "너무 먼 일이다. 언젠가는 결혼을 하고 싶다. 개인적이지만, 결혼 안 하면 노후에 외로울 것 같다. 작품을 찍으면서 그 생각이 러프해졌다. 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다.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있으면 하고, 없으면 못 하는 거다"라고 했다.
지이수는 오인하 역을 맡았다. 지이수는 "한 그룹의 상무이기도 하고, 남자들의 로망인 인물이다. 주인공을 방해하는 인물이 아닌, 자신의 감정에 굉장히 솔직한 인물이다"라고 했다.
관전 포인트도 전했다. 이이경은 "요즘 '흑백요리사'를 보니까 '곁들이다'라는 말을 많이 쓰더라. 우리 드라마도 순수함, 무공해를 곁들였다. 킥이 있다면 아기들의 연기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이이경은 "시청률 목표를 정확히 말하진 않겠지만, 채널A가 '이 정도면 됐다'고 말할 정도의 수치가 된다면 이 중에서 누군가 결혼하는 걸 공약으로 걸겠다"고 했다.
한편 '결혼해YOU'는 매주 토, 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