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연휘선 기자] 코미디언 김준호, 김지민 커플이 '독박투어3'를 함께 한다.
17일 채널S, K-STAR, AXN 예능 프로그램 '니돈내산 독박투어3(약칭 독박투어3)' 관계자는 OSEN에 "김지민 씨가 베트남 편에 게스트로 출연한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지난 16일 공개된 '독박투어3'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의문의 여성이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이에 김대희는 "호치민이 가장 좋아하는 대한민국 톱스타 여배우"라고 소개해 이목을 끌었던 바. 여기에 김준호가 '여배우'의 정체에 깜짝 놀라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더했다.
'독박투어3' 제작진에 따르면 예고편 속 '여배우'가 바로 김지민이라고. '독박투어3' 관계자는 "김지민 씨가 베트남 편에 게스트로 등장해 여행을 함께 한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김지민과 김준호는 지난 2022년 4월 열애 사실을 밝히며 개그계 대표 커플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김준호가 '미운 우리 새끼'부터 '신발벗고 돌싱포맨' 등 다수의 방송에서 김지민과의 결혼을 언급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 가운데 김지민과 김준호가 '독박투어3'에서 여행 예능까지 함께 하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김지민이 김준호와 함께 하는 '독박투어3'는 오는 23일 저녁 8시 20분에 공개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