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독전2' 오승훈, 눈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소중한 동행, 값진 여정 되길"[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오승훈이 눈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눈컴퍼니는 19일 "영화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활약을 이어온 배우 오승훈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오승훈과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오승훈이 다방면으로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승훈은 '독전2', '괴물들', '메소드', 'KBS 드라마 스페셜 2024-핸섬을 찾아라', '삼식이 삼촌',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붉은 단심', '아이템' 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주목받았다.

'독전2'에서는 살기 어린 눈빛을 지닌 락 역을 맹렬한 연기로 완성해 보는 이들에게 여운을 남긴 바 있다.

오승훈은 "눈컴퍼니와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고, 저 역시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며 멋진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이 소중한 동행이 값진 여정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눈컴퍼니는 강길우, 권다함, 김민하, 김보라, 김소혜, 김슬기, 김정우, 노재원, 박소진, 박정연, 심수빈, 우지현, 유의태, 윤경호, 윤병희, 이레, 이민지, 이상희, 이석형, 이유지, 이창민, 임세미, 장선, 전배수, 조한철, 한동희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