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고민시, 독거 어르신·취약 계층 위해 5천만원 기부 "따뜻한 겨울 보내셨으면.."(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배우 고민시/사진=민선유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고민시가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은 배우 고민시가 독거 어르신 및 겨울 취약계층을 위해 5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기부금으로 생계, 의료, 주거 지원 등 독거 어르신의 안정적인 생활을 지원한다. 홀로 생계를 꾸리는 어르신들에게 월세와 공과금, 난방비 지원을 통해 따뜻한 겨울을 선사하고,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고민시는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지난 2020년에는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으며, 2023년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 아동·청소년 및 미혼한부모 가정에 3000만원을 기부했다.

고민시는 “도움이 필요한 독거 어르신을 비롯한 겨울 취약계층을 위해 이번 기부금이 잘 사용되길 바란다. 점점 더 추워지는 요즘, 제 보탬으로 어르신들이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우리 사회의 관심과 연대가 누군가의 일상에 큰 변화를 불러올 수 있다는 믿음으로 이번 나눔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고민시는 새 드라마 '당신의 맛'을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당신의 맛'은 서울 최고의 파인다이닝을 운영하지만 ‘맛’에는 노관심인 대형 식품 기업 후계자 한범우(강하늘)와 지방 한구석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맛’에 미친 셰프 모연주(고민시), 음식에 대해 서로 다른 배경과 철학을 지닌 두 주인공이 미락의 도시 전주에서 작은 식당을 운영하며 함께 성장하고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