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유병재 열애설 상대는 '한소희 닮은꼴' 이유정…데이트 목격담 솔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왼쪽부터) 방송인 유병재, '러브캐처4' 출연진 이유정 /사진=뉴시스, 이유정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유병재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상대 여성이 '러브캐처4'에 출연했던 이유정이라는 추측이 나왔다.

21일 유병재 소속사 블랙페이퍼 측은 유병재 열애설 상대가 이유정이라는 온라인 커뮤니티발 의혹과 관련해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고 입장을 밝혔다.

유병재 소속사 측은 지난 19일 보도된 열애설에 대해서도 "해당 아티스트의 사생활에 대해 아는 바가 없다. 열애 여부를 알지 못한다"고 말을 아낀 바 있다.

머니투데이

유병재와 열애설에 휩싸인 이유정 /사진=이유정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유병재가 2022년 방송된 연애 버라이어티 '러브캐처 인 발리'('러브캐처4')에 출연한 이유정과 열애 중이라는 주장이 확산했다.

누리꾼들은 유병재와 이유정이 서로의 SNS(소셜미디어)를 팔로우하고 있다는 점, 유병재가 지난 5월부터 이유정이 올린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다는 점, 두 사람이 함께 목격됐다는 점 등을 근거로 열애설을 제기했다.

유병재는 1988년생으로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 중이다. 개인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다.

이유정은 1997년생이며 유병재보다 9살 연하다. 그는 '러브캐처4' 출연 당시 자신을 뷰티 강사 겸 DJ라고 소개했다. 배우 한소희와 송혜교를 닮은 외모로도 화제를 모았다.

차유채 기자 jejuflower@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