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열애설' 유병재 여친, '9살 연하+한소희 닮은꼴' 이유정? "맞팔+좋아요" 티냈네[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방송인 유병재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그 상대에 대한 무수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19일, 유병재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보도에 따르면 유병재는 미모의 연하 여성과 열애 중이며 두 사람은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숨김없이 공개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유병재의 여자친구는 비연예인임에도 상당한 SNS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다만 유병재의 열애설과 관련해 소속사 블랙페이퍼 측은 "회사에서 유병재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다"고 말을 아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는 유병재의 열애설 상대가 1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이유정이라는 게시글이 확산됐다. 이유정은 1997년생으로, 1988년생인 유병재와는 9살의 나이차이가 나는 연하다.

이유정은 지난 2022년 11월 공개된 TVING 예능 '러브캐처 인 발리'(이하 '러브캐처4')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러브캐처' 시리즈는 진정한 사랑을 찾는 '러브캐처'와 상금을 목적으로 러브캐처를 거짓유혹하는 '머니캐처'의 심리전을 그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 당시 자신을 뷰티아카데미 뷰티강사이자 DJ라고 소개한 이유정은 배우 한소희, 송혜교 등을 닮은 빼어난 미모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더군다나 방송에서 '머니캐처'로 정체를 변경, 사랑보다 상금을 택했던 그가 9살 연상인 유병재와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현재 유병재와 이유정은 서로의 SNS 계정을 '맞팔로우' 하고 있는 상황이다. 뿐만아니라 유병재는 지난 5월부터 이유정이 올린 모든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는 등 친분을 드러내 왔다. 여기에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을 봤다는 목격담까지 거론되면서 열애설에 무개를 더했다.

다만 일련의 열애설 내용에 관해 소속사 측은 "사생활"이라며 일관하고 있다. 당사자인 유병재와 이유정 또한 열애설에 대한 별다른 언급 없이 침묵을 지켰다. SNS 등을 통한 소통을 활발히 해왔던 유병재인 만큼 직접 입장표명을 할지 관심이 쏠리기도 했지만, 그는 열애설 직후인 20일 유튜브 영상 업로드 소식을 전하며 본업에 전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유정의 SNS 최근 게시글에도 열애설 관련 댓글이 쏟아졌다. 누리꾼들은 "유병재님과 연애하는 거 사실이냐", "제발 아니라고 말해달라", "남의 사생활에 이래라 저래라 하지 마라" 등 언쟁을 벌였고, 이같은 반응을 의식한듯 이유정은 현재 댓글 기능을 막아둔 상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이유정 소셜 미디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