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K팝 아티스트 최초 美 디즈니 무대 장식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가수 에일리가 '솔로지옥' 최시훈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배우 송중기는 둘째 딸을 품에 안아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그런가 하면 그룹 세븐틴은 K팝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디즈니 연말 특집 무대에 오릅니다. 11월 셋째 주 연예가 소식입니다.
가수 에일리(왼쪽)와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이 2025년 4월 20일 부부의 연을 맺는다. /A2Z엔터테인먼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에일리, '솔로지옥'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
가수 에일리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합니다.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19일 "에일리가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과 내년 4월 20일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현재까지 약 1년간 연인관계를 이어왔으며 애정과 깊은 신뢰로 올해 5월 결혼을 약속했다"며 "결혼을 결심한 이후 양가 부모님, 가족들의 축복이 있었으며 이 자리를 빌려 교제 사실이 공개된 후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전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에일리 또한 이날 본인의 팬 카페에 직접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그는 "여러분의 마음으로 키워주신 밝고 에너지 충만했던 제가 지금의 저로 성장해 이 모든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K-장녀인 저는 항상 누군가를 돌봐 주고 희생하면서 지내 왔다. 누군가에게 돌봄을 받고 의지할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고맙고 든든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 그의 이해심과 배려심에 앞으로 평생 함께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에일리는 2012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 2'로 데뷔했습니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저녁 하늘' 'Heaven(헤븐)'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에일리의 예비 신랑 최시훈은 배우 출신으로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솔로지옥'을 통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사업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중기와 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둘째 딸을 품에 안았다. /서예원 기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송중기, 둘째 딸 득녀
배우 송중기가 두 아이의 아빠가 됐습니다.
송중기는 20일 자신의 팬카페에 "저는 지금 로마에 있고 이곳에서 제 첫 아이를 만난 게 겨우 1년 조금 지났는데 너무 감사하게도 예쁜 아가를 한 명 더 만났다. 예쁜 공주님이 건강하게 태어났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아내도 아기도 모두 건강하게 잘 쉬고 있다"며 "저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서 특히 언제나 한결같이 저를 믿어주시는 우리 팬 분들께서 소중한 마음을 모아 주셔서 이렇게 좋은 일이 계속 찾아온다고 확신한다. 마음 깊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송중기는 지난해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재혼했습니다. 그해 6월 첫째 아들을 품에 안았습니다.
그룹 세븐틴이 오는 12월 1일 방송되는 'The Wonderful World of Disney' 무대를 장식한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세븐틴, 美 디즈니 연말 특집 무대 출연
그룹 세븐틴이 K팝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디즈니의 연말 특집 공연에서 단독 무대를 꾸밉니다.
20일(현지시간) 미국 ABC에 따르면 세븐틴은 오는 12월 1일 방송되는 'The Wonderful World of Disney: Holiday Spectacular(더 원더풀 월드 오브 디즈니: 홀리데이 스펙타큘러, 이하 '더 원더풀 월드 오브 디즈니')'에 출연해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산타클로스 이즈 커밍 투 타운)' 단독 무대를 꾸밀 예정입니다.
'더 원더풀 월드 오브 디즈니'는 올해 9회째를 맞는 디즈니의 특집 프로그램입니다. 그간 팝스타 머라이어 캐리, 마이클 볼튼, 데이비드 포스터, 켈리 클락슨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아티스트가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왔습니다.
세븐틴은 올해 엘튼 존, 존 레전드, 펜타토닉스 등 전설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더 원더풀 월드 오브 디즈니'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세븐틴이 어떤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됩니다.
세븐틴은 오는 27일 일본 싱글 4집 앨범 'Shohikigen(쇼히키겐)'을 발매하고 현지에서 돔 투어를 개최합니다. 이 투어는 29일부터 반테린 돔 나고야에서 시작해 도쿄 돔, 교세라 돔 오사카,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으로 이어집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