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오징어게임' 위하준, ♥연애중인가…"꽂히면 무조건 마음 표현해" ('미우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텐아시아

/ 사진=텐아시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위하준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위하준은 평소 꼭 출연하고 싶었던 예능으로 ‘미우새’를 꼽으며 본인뿐 아니라 어머니의 최애 프로그램임을 밝혔다. 그러자 MC 신동엽은 “이참에 NEW 아들로 출연하라”라며 적극적으로 섭외를 시도했고, 위하준 역시 시원하게 “알겠습니다”라고 대답해 ‘미우새’ 합류 가능성에 이목 집중됐다.

텐아시아

/ 사진제공=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위하준은 母벤져스를 향해 즉석에서 플러팅 멘트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까지 불러 보이며 ‘맘심’을 제대로 져격했다. 종국 母가 위하준을 향해 돌연 팬심을 고백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한편, 위하준은 반전 연애 스타일을 공개하며 모두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평소 조용한 성격이지만 연애할 때만큼은 참지 않고 마음을 표현하는 ‘직진남’이 된다는 위하준은 “꽂히면 무조건 마음을 표현한다. 숨기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완벽한 위하준 역시 이성에게 차인 적이 있음을 고백하기도 했다. 위하준은 ‘이성에게 차였을 때 하는 나만의 행동’을 밝혔다. 스튜디오를 뒤흔든 위하준의 행동은 무엇이었을지, 방송을 통해 밝혀진다.

11월 24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