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1월 1일 0시 데뷔...박진영표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 드디어 베일 벗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이 다가올 새해 첫날 데뷔한다.

지난 22일 JYP는 신인 그룹 킥플립(KickFlip)의 공식 SNS개설과 개제된 게시물 이미지를 통해 이들의 데뷔 소식을 알렸다.

팀명 킥플립은 스케이트 보딩 용어로 발끝으로 보드를 360도 회전시키는 기술을 뜻한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보드 기술이 이들의 정체성과 어떤 접점이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 데에, "보드를 한 바퀴 돌려 앞으로 나아가는 것처럼 기존의 것에 얽매이지 않고 새롭게 활약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프로듀싱 대가 박진영 표 신인 그룹 킥플립. 관계자들과 K팝 팬들의 기대 속 이들은 오는 2025년 1월 1일 0시에 맞춰 데뷔를 확정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24 마마 어워즈'에서 프로듀서이자 데뷔 30주년을 맞은 박진영이 '내년 데뷔를 앞둔 킥플립의 막바지 작업 중이었습니다'라는 문구를 전해 화제였다.

데뷔하는 이들마다 화제인 JYP엔터테인먼트의 새얼굴 킥플립. 2025년 시작과 함께할 7인의 행보가 K팝 팬들을 설레게할 전망이다.

한편, 데뷔가 머지 않은 JYP의 신인 그룹 킥플립(KickFlip)은 내년 1월 1일 0시부터 데뷔의 닻을 올릴 예정이다.

사진=JYP 엔터테인트먼트, CJ ENM, 킥플립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