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아이엔이 새 앨범 '합(合) (HOP)' 개별 티저 영상 첫 주자로 나서 반전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아이엔이 새 앨범 '합(合) (HOP)' 개별 티저 영상 첫 주자로 나서 반전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12월 13일 새로운 형식의 앨범 스키즈합 힙테이프(SKZHOP HIPTAPE) '합(合)'과 타이틀 곡 '워킨 온 워터(Walkin On Water)'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2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개인 티저 영상 첫 주자 아이엔의 '스트레이 키즈 '합' 언베일 : 트랙 '할루시네이션' (아이엔)'을 공개하고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조각가 아이엔은 흐릿한 꿈속을 헤집고 다니며 선명하게 떠오르지 않는 누군가를 기억하고 조각해내려 애쓴다. 상실감과 고뇌를 보여주는 섬세한 감정 표현이 몰입도를 높이고 짙은 감성과 몽환적 무드가 아이엔의 180도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그룹 자체 최대 규모 월드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 2차 플랜을 발표하고 라틴 아메리카·북미·유럽 20개 전 지역 '대형 스타디움 단독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려 '글로벌 스타디움 아티스트' 존재감을 빛냈다. 여기에 내년 2월 2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되는 제67회 그래미 어워즈의 '베스트 컴필레이션 사운드트랙 포 비주얼 미디어'(Best Compilation Soundtrack For Visual Media) 부문에 스트레이 키즈의 '슬래시(SLASH)'가 포함된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사운드트랙 앨범(Deadpool & Wolverine Original Motion Picture Soundtrack)이 노미네이트되는 등 최상의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스트레이 키즈만의 새로운 장르(new genre)를 제시하는 앨범이 될 '스키즈합 힙테이프 '합''과 타이틀 곡 '워킨 온 워터'는 다음 달 13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