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AAY (쎄이) 공식 SNS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SAAY (쎄이)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쎄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싱글 'Paradise'를 발매한다. 지난 6월 발매한 'DOMINO' 이후 약 5개월만의 신보이자, 본격적인 독립 행보를 시작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Paradise'는 2024년 한 해 동안 신곡 공개부터 소극장 콘서트, 월드 투어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친 쎄이가 올해를 마무리하며 준비한 특별한 프로젝트다. 전세계 팬들과 언어의 장벽을 극복하고 음악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기쁨을 공유하며 느낀 '파라다이스'를 음악으로 녹여내 감동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국내외를 아우르는 글로벌한 활동을 펼친 쎄이의 솔직한 감정과 소회를 담고 있으며, 팬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표현했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최근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 역시 눈길을 끈다. 해당 이미지 속 쎄이는 'Paradise'라는 신곡 명에 걸맞게 거침없이 자유로우면서도 독보적인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청명한 하늘, 푸른 바다, 너울치는 파도, 넓은 들판 등 낙원을 연상케 하는 자연을 배경이 인상적이다. 또 그 안에서 쎄이 특유의 관능적이고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과감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아티스트들의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쎄이는 'Paradise'를 시작으로 더욱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우선 오는 12월 29일 롤링홀에서 연말 단독콘서트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이번 연말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29일 오후 8시부터 멜론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뿐만 아니라 쎄이는 2025년에도 여러 독자적인 앨범과 글로벌한 활동을 준비 중이라 기대를 모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