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배우 임수정이 MYM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7일, MYM엔터테인먼트는 임수정과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가녀린 외모 속 단단하고 깊은 연기의 울림을 전하며 올곧게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배우 임수정과 동행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그녀의 행보에 전폭적인 지지로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임수정은 고유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함께 장르를 불문 너른 연기 스펙트럼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렸다. 스타성은 물론이고 연기력까지 겸비한 아티스트로서 다수의 대표작들을 낳으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해왔다.
임수정은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멜랑꼴리아' 등 수많은 인기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력과 대중성을 두루 인정받았다. 또한 2023년에 선보였던 영화 '거미집'과 '싱글 인 서울'을 통해서는 각기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한데 이어 영화 '두 번째 아이'에서는 배우이자 공동 제작자로 이름을 올리는 등 연기자뿐만 아니라 제작자로서도 활동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 배우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한편, 임수정은 디즈니+ '파인'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MYM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