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팝업★]한가인·김동준, 제아 멤버들도 구분 못했다..임시완 "귀걸이 했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도 김동준과 배우 한가인의 닮은꼴 면모를 언급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배우 한가인은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 '전국민이 염원했던 한가인 닮은꼴 김동준을 만났더니? (+유전자검사)'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그간 김동준은 '한가인 닮은꼴'로 많은 예능에서 사랑 받은 바. 이날 드디어 만남이 성사된 가운데 한가인마저 "우리 남매라고 해도 믿을 거 같죠"라고 놀랐고, 제작진은 두 사람의 얼굴을 정면에서 확인하고는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한가인은 자신과 닮은 김동준의 얼굴을 자꾸만 힐끗 바라보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헤럴드경제


두 사람은 서로를 누나, 동생 같다고 말하며 남매를 결성했다. 심지어 한가인의 남편 연정훈도 영상통화에서 빵 터져 "누가 누구야? 잃어버린 동생을 찾으니까 좋아?"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두 사람은 얼굴 바꾸기 어플을 사용해봤지만 전혀 위화감 없이 거의 같은 얼굴로 나타나 놀라움을 안겼다.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도 깜짝 놀랐다. 김동준이 SNS에 "드디어 누나 찾았습니다. 가족상봉"이라며 올린 게시물 댓글을 통해 박형식은 "그래서 동준아 너가 왼쪽이야 오른쪽이야..?"라고 반응했다. 임시완은 "동준이 오늘 귀걸이 했네"라고 능청스럽게 한가인을 가리켜 웃음을 더했다. 하민우와 케빈은 각각 "와 진짜네", "찐이었네"라고 감탄했다.

이 외에 동료들과 누리꾼들도 "대박", "어머나 똑같이 예뻐요", "진짜 닮았구나" 등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