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민경훈 기자]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지니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극본 한가람, 연출 정지현·허석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나의해리에게’는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은호’와 구 남자친구‘현오’의 마음속 감춰뒀던 상처를 치유하는 행복 재생 로맨스.특히 전매특허 장르인 로맨스로 돌아온 정지현 감독과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매력적인 배우 신혜선,이진욱,강훈,조혜주가 만나 하반기 새로운 로맨스 열풍을 만들어갈지 기대를 모은다.배우 강훈이 무대 위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4.09.23 / rumi@osen.co.kr |
[OSEN=김채연 기자] ‘런닝맨’에서 강훈을 다시 볼 수 있게 됐다.
3일 SBS 측 관계자는 OSEN에 “강훈이 9일 ‘런닝맨’ 녹화에 참여한다. 연말 방송 예정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다만 이번 출연은 일회성 게스트 출연으로, 이후 촬영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다.
앞서 강훈은 지난 5월 ‘런닝맨’ 최초 임대 멤버로 합류해 멤버들과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이후 반고정 개념으로 함께 출연했던 배우 지예은과 새로운 ‘월요커플’애 등극하며 러브라인을 그리기도 했다.
다만 강훈은 지난 7월부터 스케줄로 인해 ‘런닝맨’ 촬영에 참여하지 않았다. 당시 OSEN 단독 보도로 강훈의 마지막 촬영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SBS 측은 “추후 스케줄에 따라 언제든 촬영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후 스케쥴 조율 끝에 ‘런닝맨’에 다시 찾아오게 된 강훈이 지예은과 또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