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최동석. (사진=최동석 인스타그램 캡처) 2024.12.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동석이 계엄령 소식에 깜짝 놀란 반응을 보였다.
최동석은 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잠이 다 깨버렸네"라고 적고 사진을 게재했다.
최동석은 뉴스 속보를 시청한 모습이다.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했다는 뉴스다.
최동석은 "이상한 밤이었지만 하늘은 예쁜 아침"이라며 하늘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정말 이상한 밤이었다" "나도 잠을 제대로 못 잤다"라고 반응했다.
국회는 이날 오전 1시께 재석의원 190명 전원 찬성으로 계엄해제 결의안을 가결했다.
윤석열 대통령은 같은 날 오전 4시30분께 국무회의에서 계엄해제안을 의결했다. 6시간 만에 계엄 사태가 종료됐다.
한편 최동석은 방송인 박지윤과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두 사람은 2004년 KBS 아나운서 30기로 입사, 4년 열애 끝에 2009년 11월 결혼했다. 슬하에 1남1녀를 뒀으나, 지난해 10월30일 제주지방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했다.
[서울=뉴시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동석이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최동석 인스타그램 캡처) 2024.12.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