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공유, 이정재/사진=민선유 기자 |
[헤럴드POP=박서현기자]비상계엄 여파로 줄취소 됐던 오늘(4일)과 달리 내일(5일) 제작발표회 등 대부분의 일정이 예정대로 진행된다.
4일 ENA, LG유플러스 STUDIO X+U 예능 ‘기안이쎄오’ 측은 헤럴드POP에 "오는 5일 예정됐던 ‘기안이쎄오’ 제작발표회는 예정대로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기안이쎄오'는 동병상련 CEO들을 위한 해결사가 된 기안84의 CEO 구출일지를 그리는 오피스 예능 프로그램으로, 기안84, 한혜진, 정용화, 미미가 출연한다.
이날 오전만해도 "상황 예의주시중"이라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던 '기안이쎄오'는 최종 진행을 결정지었다. 비상계엄 여파가 끝나가는 모양새다.
마찬가지로 오는 5일 오전 11시 예정이었던 넷플릭스 예능 '최강럭비' 제작발표회와 KBS2 '셀럽병사의 비밀' 온라인 제작발표회,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렁크'의 배우 공유 라운드 인터뷰, 이종원,오상욱,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에스파 윈터,이정재,안성재 등이 참석하는 GQ 나이트 행사 포토콜 등 일정도 변동 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 3일 비상 계엄령을 선포하고 "이 비상계엄을 통해 망국의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는 자유 대한민국을 재건하고 지켜 나갈 것"이라고 선언했다. 그러나 4일 오전 1시경 국무회의를 통해 비상계엄 해지요구안이 의결됐고, 4시 40분 윤석열 대통령은 비상계엄 해제를 선언했다.
비상계엄은 해제됐지만 이튿날인 오늘(4일) 여파가 상당했다. 이날 오전 9시 예정이었던 프랑스 명품 주얼리 단반 매장 오픈 기념 포토월은 "비상계엄 선포 및 해제로 인해 부득이하게 취소됐다"라고 밝혔으며, '트렁크'의 서현진 인터뷰, 배우 김수현, 그룹 스테이씨 시은, 우주소녀 여름 등이 참석 예정이던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팝업 이벤트 포토콜도 취소 됐다. 단 헤럴드POP 취재 결과, 보이그룹 VVS만이 쇼케이스를 예정대로 진행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