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목)

한가인 子, 서클렌즈보다 큰 눈…편의점서 “엄마 아들 딱 알아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한가인이 아이들과의 큰눈 이야기를 공개하며 유쾌한 가족 케미를 선보였다.

1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서는 ‘한가인 다 틀린 문제 1초 만에 맞혀버리는 영재 딸 클라스 (+아들 최초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한가인은 IQ 테스트 도전에 나섰지만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히며 의외의 모습을 보여줬다.

“엄마는 패스!”…IQ 테스트 앞에서 무너진 ‘모범생’ 한가인

매일경제

사진=한가인 채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과거 의대를 준비할 만큼 공부에 매진했던 한가인이었지만, 이번 IQ 테스트에서는 남다른 고충을 겪었다. 문제 규칙을 찾아 물음표에 들어갈 숫자를 맞히는 첫 번째 질문부터 한가인은 “모르겠다”며 패스했다. 이어진 창의적 문제들도 연달아 실패하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저는 이런 문제에 집중을 못 해요. 풀고 싶은 마음도 없어요”라며 솔직하게 털어놓은 한가인은 과거 딸 제이에게 “끝까지 생각해봐. 규칙이 있을 거야”라고 조언하던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며 “결국 나 자신이었다”며 자책해 웃음을 자아냈다.

매일경제

사진=한가인 채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엄마가 다 틀렸어!”…IQ 천재 딸, 한가인의 반전 완성

총 10문제 중 단 3문제를 맞힌 한가인은 결국 아들 제우를 호출하며 “엄마가 다 틀렸다”고 고백했다. 이에 제우는 한가인을 위로하는 대신 “편의점 아주머니가 엄마랑 눈이 닮아서 내가 한가인 아들인 걸 알아봤다”는 에피소드를 꺼내며 폭소를 유발했다.

딸 제이는 한가인이 풀지 못한 문제들을 단번에 풀어내며 남다른 영재력을 뽐냈다. “이건 껌이에요. 너무 쉬워요”라는 자신만만한 태도로 단 10분 만에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해 가족들마저 놀라게 했다.

“서클렌즈 광고 거절?” 한가인의 큰 눈썹 비하인드

한가인은 영상 말미에서 자신의 눈 크기와 관련된 재미있는 비화를 공개했다. 과거 서클렌즈 광고 제안을 받았지만, “내 눈동자가 서클렌즈보다 커서 착용이 불가능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서클렌즈 없이도 돋보이는 커다란 눈으로 한가인은 다시 한 번 ‘눈 크기 레전드’의 면모를 입증했다.

매일경제

사진=한가인 채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엄마가 예뻐!”…아들 제우의 선택은?

영상 중 한가인은 아들에게 “엄마가 예뻐, 여자친구가 예뻐?”라고 물으며 장난스러운 질문을 던졌다. 제우는 주저 없이 “엄마!”라고 답하며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영상은 한가인의 허당미 넘치는 모습과 아이들과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콘텐츠로, 가족의 따뜻한 일상을 공유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