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엔하이픈의 정원이 에스파 윈터와의 열애설 등 루머를 직접 부인했다.
정원은 12일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정원은 팬들의 댓글을 보던 중 “댓글에 연애하냐고 올라왔는데 저 연애 안한다”라며 분명히 입장을 밝혔다.
이어 “담배도 안 핀다. 올리신 분이 뒤에 어떻게 감당하려고 하시는지 모르겠는데 저 연애도 안하고 담배도 안 핀다. 어이가 없어가지고”라고 덧붙이며 루머를 일축했다.
최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에스파 윈터와 엔하이픈 정원이 연말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과 사진,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양측 소속사는 열애설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에스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OSEN에 윈터의 열애설과 관련해 “사실 무근”이라며 “사진 유포자는 금전을 목적으로 한 매체에 연락, 당사와 직접 소통을 시도하려했으나, 해당 매체가 금전 목적 제보는 연결해줄 수 없다고 거절하자, 악의적으로 유포 한 것이다. 법적 조치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엔하이픈의 소속사 빌리프랩 역시 OSEN에 “해당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조하며 “빌리프랩은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악성 루머를 생성 및 확산하는 행위에 대해 강경 대응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