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5 (일)

'새신랑' 조세호, '1박2일' 멤버들 구타에 드러 누웠다 [순간포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은정 기자]’넷플릭스(Netflix) 예능‘좀비버스: 뉴 블러드’ 제작발표회가 14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박진경 PD, 문상돈 PD, 노홍철, 이시영, 조세호, 태연, 육성재, 딘딘, 코드 쿤스트, 권은비, 파트리샤, 김선태, 안드레 러시가 참석했다.조세호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14 /cej@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1박2일 시즌4’ 조세호가 멤버들의 구타 속에 드러 누웠다.

15일 방송된 KBS2 ‘1박2일 시즌4’에서는 경상북도 구미와 상주로 여행을 떠난 여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OSEN

방송 화면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원권을 향한 멤버들의 레이스는 막바지로 향했다. 오리지널즈(김종민, 문세윤)와 모지리즈(이준, 유선호)가 15개씩 얻은 가운데 독보적인 꼴찌였던 단신즈(조세호, 딘딘)는 복불복 자전거 레이스에서 1등을 차지하며 소원공 10개를 얻어냈다. 소원권 추첨은 베이스 캠프에서 이뤄졌고, 조세호와 딘딘이 소원권의 주인공이 됐다.

OSEN

방송 화면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쉬는 시간에는 조세호가 ‘구름권’을 전수했다. 모든 공격을 구름처럼 흘려보낸다는 이론으로, 부드러운 동작이 인상적이었지만 무차별 공격에는 손 쓸 도리가 없었다. 결국 조세호는 문세윤의 1공격을 받고 드러누워 웃음을 자아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