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6 (월)

[공식]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 1월 22일 첫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 사진 제공 = 티빙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환승연애> 스핀오프로 돌아오는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이 오는 2025년 1월 22일 첫 공개를 확정, 로고 포스터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연출 김영화, 이승환)은 <환승연애> 그 후, 한층 더 성장한 출연진들이 다시 만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는 세계관 완성 리얼리티다. 오는 2025년 <환승연애 4> 공개를 앞두고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잇는 세계관을 새롭게 선보이며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포스터에는 여정의 방향을 알리는 티켓과 메시지카드, 선명하게 얽혀있는 인연의 실타래까지 <환승연애>의 상징과도 같은 오브제들이 곳곳에 자리하고 있어 더욱 흥미를 돋운다. 특히 ‘환승연애로부터 새로운 메시지가 도착했다’는 카피는 새로운 형태의 <환승연애>가 시작된다는 것을 내포, ‘환친자’들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은 시즌 1, 2, 3의 한 축을 담당했던 이용진, 유라, 김예원이 MC로 출격한다. <환승연애>의 대표 과몰입러인 동시에 모든 시즌을 함께 해온 만큼 더욱 디테일하고 흥미로운 <환승연애> 유니버스를 함께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처럼 <환승연애> 첫 스핀오프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이 새로운 세계관의 확장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가운데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가 모인다.

<환승연애> 시즌의 벽이 한순간에 허물어질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은 오는 2025년 1월 22일(수) 첫 공개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