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7 (화)

‘69만 구독자’ 최화정, 울쎄라 앰버서더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최화정. 제공|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69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겸 여성들의 워너비, 최화정이 광고계에서도 각광받고 있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는 16일 “배우 최화정을 울쎄라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15년간 이어온 브랜드 정체성처럼, 최화정 앰버서더와 함께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발견하고 실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덧붙였다.

울쎄라는 안티에이징을 위한 레이저 리프팅 시술로, 피부 미녀 최화정을 모델로 발탁했다.

스타투데이

최화정. 제공|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화정은 세련된 이미지와 유쾌한 소통 방식으로 오랜 시간 라디오를 통해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라디오 DJ에서 하차한 뒤 올해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를 개설해 일약 인기 유튜버로 거듭났다.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과 아낌없이 공개하는 정보, 진솔한 이야기로 구독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런 인기를 보여주듯 최화정은 ‘2024 톱 크리에이터 10’에 선정돼 지난 12일 특별한 축하 케이크를 선물 받았다. 최화정은 “와 정말 너무 기뻤어요! 탑 10 안에 들었다니 믿기지 않더라고요. 우리 구독자 ‘캔디’ 님들과 제작진들 덕분이에요.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구독자들과 제작진에 고마움을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