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제로베이스원, 1월 日 EP 1집 '프레젠트' 발매…현지 열풍 잇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제로베이스원(웨이크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일본에서 독보적 인기를 이어간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2025년 1월 29일 일본 EP 1집 '프레젠트'(PREZENT)를 발매한다.

이들은 17일 낮 12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총 4종(통상반·초회생산반 A&B·애니메이션반)으로 구성된 '프레젠트' 커버 이미지와 팩샷 이미지를 공개했다. 버전별 각기 다른 콘셉트로 촬영된 포토 카드 등이 포함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프레젠트'는 제로베이스원이 일본 데뷔와 함께 신드롬급 인기를 끈 것에 대해 제로즈(팬덤명)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앨범이다. 일본 오리지널 신곡 4곡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 가운데, EP 타이틀처럼 선물과도 같은 앨범이 될 전망이다.

특히 '프레젠트'는 더블 타이틀곡 구성으로 제로베이스원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드럼 앤드 베이스에 록 사운드가 결합된 '나우 오어 네버'(NOW OR NEVER), 인기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최신 오프닝 곡으로 발탁된 '온리 원 스토리'(Only One Story) 등 제로베이스원의 색다른 면모를 만날 수 있다.

이들은 앞서 일본 첫 싱글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ゆらゆら -運命の花-)로 데뷔 일주일 만에 '하프 밀리언셀러'에 오른 가운데, 이들은 이 싱글로 3월 출하량 기준 일본 레코드협회가 50만 장 이상의 누적 출하량을 달성한 작품에 부여하는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제로베이스원은 첫 싱글로 일본 최대 레코드숍 타워레코드가 발표한 '2024 베스트셀러' K팝 톱20에서 1위를, 빌보드 재팬 연간 '톱 싱글 세일즈' 차트에서 16위를 차지하며 열도 내 열풍을 증명한 바 이번 EP 1집에도 관심이 높아진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