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8 (수)

윤가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 캐스팅...베일에 싸인 배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이슬]

[SWTV 스포츠W 노이슬 기자] 배우 윤가이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에 캐스팅 됐다.

윤가이는 지난달 29일 첫 공개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크리에이터: 김정민, 감독: 김곡·김선, 제작: 키이스트·오디너리젬·몬스터유니온·보더리스필름)'에 출연한다. 윤가이의 배역은 아직 베일에 싸여 있다.

스포츠W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족계획'은 기억을 자유자재로 편집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가진 엄마가 가족들과 합심하여 악당들에게 지옥을 선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로몬, 이수현이 열연 중으로, 브레인 해킹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중심으로 세계관이 전개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개 속에 윤가이는 대체 불가 존재감을 뽐내며 극에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지난 2018년 영화 '선희와 슬기'로 데뷔한 윤가이는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오가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히 채워가고 있다. 윤가이는 그간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닥터 차정숙', '마당이 있는 집', '악귀', 영화 '다음 소희' 등에 출연하며 '신스틸러'의 입지를 다졌다. 디테일한 표현력 등 윤가이만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같은 활약에 힘입어 윤가이는 오는 2025년 방영 예정인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와 MBC 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에도 연이어 캐스팅됐다.

윤가이는 '나의 완벽한 비서'를 통해서는 배우 한지민과의 워맨스를, '언더커버 하이스쿨'을 통해서는 국정원 요원으로서 이지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