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8 (수)

진영,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 합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8일 오전 10시부터 이용 가능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진영이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Hiand)’에 합류한다.

이데일리

진영(사진=하이앤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는 지난 11월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을 시작으로 황인엽, 우도환, 변요한까지 배우들의 잇따른 합류 소식을 알렸다.

전 세계 팬들이 배우와 가까이 함께하는 경험을 선사하는 배우 팬덤 플랫폼 ‘하이앤드’는 현재 자동 번역 기능을 갖춘 ‘다이렉트 메시지(DM)’와 배우별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팬과 배우 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며, 추후 배우들의 개별 소통 공간인 ‘스타 라운지(Star Lounge)’를 비롯해 다채로운 기능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진영은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장르를 뛰어넘는 캐릭터 소화력을 인정받아왔다. 특히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에서는 박찬영 역을 맡아 특유의 연기력으로 인물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글로벌 시청자의 호평을 받았다. ‘스위트 홈’ 이후 열띤 글로벌 러브콜을 받고 있는 진영은 현재 대만 오리지널 영화 ‘1977, 그 해 그 사진’ 촬영 중에 있다. 또한 하이앤드 합류와 같은 날 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를 통해 ‘스위트홈’과는 또 다른 로맨틱한 모습을 예고, 팬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새 드라마의 첫 방송을 앞두고 ‘하이앤드’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 진영의 행보에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진영 DM 서비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하이앤드에서는 진영의 합류를 기념, 특별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진영의 DM 이용권을 구독한 후 확인할 수 있는 ‘함께한 지 1일’ 화면을 캡처해 ‘서베이’로 제출하면, 진영이 글로벌 팬덤을 위해 직접 녹음한 ‘모닝콜 음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하이앤드는 프리 오픈 기간 중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 황인엽, 우도환, 변요한에 이어 진영까지 연이은 배우 합류 소식을 알리며 배우 팬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배우와 팬들이 함께하는 공간 속 열띤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