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자GO' 시즌3…히밥 "자산관리는 내가"
(사진=MBN ‘가보자고’)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오늘(21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될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 마지막화 선공개 영상에서는 구독자 165만명을 지닌 인기 유튜버 히밥이 등장했다. 히밥은 입이 떡 벌어지는 월 수익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MC 홍현희는 히밥에게 월 수익에 대해 물었고, 히밥은 무덤덤한 표정으로 “1억 원에서 1억 2000만원 정도 된다”라고 답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MC들은 “유튜브와 방송 등 모든 활동을 합친 수익인가?”라고 되물었고, 히밥은 “유튜브 수익만 말한 것. 외부 활동까지 합치면 더 된다”라고 답해 다시 한번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MC들은 “누적 수익이 어마어마하겠다. 자산관리는 누가 하는가?” 물었고, 히밥은 “누적만 따지면 40억~50억 원 정도 되지 않을까 싶다”라며 “자산관리는 내가 한다. 근데 재테크를 못 한다”라고 답했다.
또한 히밥은 “처음 먹방을 한다고 했을 때 엄마가 ‘딸이 번 돈은 못 쓰겠다. 받지 않겠다’라며 반대했다. 그런데 지금은 카드를 가져가서 쓰신다. 차도 사셨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연예인부터 셀럽, 화제의 인물 등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친구들이 있는 곳이라면 전국 방방곡곡 어디든 달려가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듣고 진정한 친구가 되겠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 마지막 방송은 오늘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