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피프티피프티, 빌보드 선정…美 베스트 크리스마스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피프티피프티가 미국 빌보드의 선택을 받았다.

빌보드는 최근 '빌보드 스태프가 선정한 2024 베스트 뉴 크리스마스 송'(The 25 Best New Christmas Songs of 2024: Billboard Staff Picks)을 발표했다.

피프티피프티의 '너티 오어 나이스'(Naughty or Nice)가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이 곡은 그룹 첫 겨울 시즌송 '윈터 글로우'(Winter Glow)의 수록곡이다.

빌보드는 "즐거운 K팝과 세련된 레트로 재즈 감성을 결합했다"며 "기존의 흐름을 바꿀 만큼 강렬하고 신나는 곡(Pace-changing banger)"이라고 극찬했다.

'너티 오어 나이스'는 팝 스타일의 곡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재즈 요소가 가미됐다.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송이다.

이 곡은 리드미컬한 멜로디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멤버들의 음색과 사랑스러운 매력이 포인트다. 타이틀곡 못지않게 글로벌 리스너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들은 최근 미국 뉴스 방송국 PIX11과 SirusXM 라디오 방송에 출연했다. 윈터송을 라이브 열창 큰 호평을 얻었다. 팬들에게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했다.

이뿐 아니다. 피프티피프티는 지난 16일 데뷔 첫 미국 투어 '러브 스프링클 투어 인 유에스에이'(LOVE SPRINKLE TOUR in USA)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뉴욕 현지 프로모션까지 소화해냈다. 미국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회사 관계자는 "피프티피프티가 글로벌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고 짚었다.

<사진제공=어트랙트, PIX11 News>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