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제전’. 사진| MBC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지난 9년간 ‘가요대제전’ MC를 맡아온 임윤아가 마지막 진행을 맡는다.
오는 31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될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는 ‘워너비’를 주제로 모두가 열망하는 K-POP 워너비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한 해의 마지막을 뜨겁게 달군다. 그런 가운데 올해를 끝으로 동행을 마무리하는 10년 차 MC 임윤아의 모습이 담긴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계단을 사뿐사뿐 내려오고 있는 임윤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계단을 내려온 임윤아는 그동안 ‘MBC 가요대제전’과 함께 했던 순간들이 재생되고 있는 화면들 앞에서 그동안의 추억을 바라보고 있다.
처음 MC로 등장했던 2015년부터 시작해 수많은 아티스트들, 수많은 MC들과 호흡을 맞추며 그 중심을 지켜온 임윤아의 모습에서는 10년이라는 시간이 무색하게 변함없이 환한 미소가 돋보인다.
이제까지 9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해왔고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게 된 임윤아는 “마지막까지 저와 함께해 주실 거죠?”라는 말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또 한 번 두드리고 있다.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워너비 임윤아의 뜻깊은 마지막 여정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는 에스파, 에이티즈, 보이 넥스트 도어, 클라씨, 크래비티, 데이식스, 엔하이픈, 판타지 보이즈, 있지, 아이브, 이즈나, 키스 오브 라이프, NCT 127, NCT DREAM, NCT WISH, 뉴진스, 넥스지, 엔믹스, 플레이브, 라이즈, 스테이씨,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어스, 제로베이스원, (여자)아이들, 이영지, 영탁, 이찬원, 존박, 태민, 프로미스나인 등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스테이지가 2024년의 마지막 밤을 화려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영원한 K-POP 워너비 임윤아와의 열 번째 만남은 오는 31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는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케이팝맵과 아이돌챔프 앱을 통해서도 글로벌 스트리밍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