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목)

조관우, 단독 콘서트서 특별 무대 예고…팬들의 신청곡 함께 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금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조관우가 팬들의 신청곡과 함께 하는 특별한 콘서트를 마련한다.

조관우는 2025년 2월 1일 오후 6시 경기도 고양시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단독 콘서트 ‘2025 조관우 MUSIC’(부제 ‘You are the reason for my life 그대, 내 인생의 이유’)를 개최한다.

조관우는 이번 콘서트에서 “음악은 내가 살아가는 이유였습니다”란 마음을 전하기 위해 ‘조관우 MUSIC’을 콘서트의 테마로 잡았다.

콘서트의 부제인 ‘그대, 내 인생의 이유’는 조관우의 정규 9집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조관우가 작사했다. “음악이라는 재능을 주신 것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계속 음악을 해 나가기를” 등 그의 20대 시절의 마음을 표현했다.

지난 5월 명화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데뷔 30주년 콘서트 ‘더 메모리즈 관우에게 광호가’에서 조관우의 30년 전 시절 광호를 불러낸 조관우는 광호에게 보내는 메시지 ‘You are the reason for my life 그대, 내 인생의 이유’가 곧 ‘음악’ 이였음을 이번 콘서트에서 전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조관우의 히트곡 ‘늪’ ‘꽃밭에서’ ‘길’ ‘하늘 바다 나무 별의 이야기’ ‘비가 오려나’를 비롯해, 2집 ‘Memory’에서 ‘빗물’, 3집 ‘My 3rd story About...’에서 ‘또 다시..그리움’, 4집 ‘Waiting...’에서는 ‘별’ ‘삐리의 계획’ 등을 부를 예정이다.

이밖에도 드라마 ‘다모’의 OST ‘마지막 안식처’, ‘그 여자네 집’의 ‘진정 난 몰랐네’, ‘뻐꾸기 둥지’의 ‘상실’, ‘사랑이 오네요’의 ‘불꽃’ 등 숨은 명곡들을 선곡한다.

또한 팬들의 신청곡, 사연을 특별한 무대로 꾸미기 위해 예매처에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세션에는 데뷔 30주년 콘서트와 레전드 콘서트에서 호흡을 맞춘 드러머 김선중, 키보드 위종수, 피아노 조현석, 베이스 박한진, 기타 정성호, 색소폰 이인관, 트럼본 박경건, 트럼펫 박경모, 코러스에는 박채원, 공보경, 최형진 흥코러스가 함께 한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조관우의 인생 제3막 시작을 알리듯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편안한 미소를 짓는 조관우의 모습이 담겼다. 2025년 새해를 ‘조관우 MUSIC’으로 팬들과 함께 열기 위한 기대감의 마음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이번 조관우 단독 콘서트는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여지윤 대표가 기획했으며, 금아엔터테인먼트,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에서 공동으로 주최, 주관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