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2024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수상 후보들에게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MBC 예능 프로그램이 다채로운 커플 조합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 가운데, '2024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로는 총 6팀이 이름을 올렸다.
먼저, '구해줘! 홈즈'의 박나래와 양세형은 15년 지기 절친다운 유쾌한 티키타카와 묘한 썸 기류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의 방송용 러브라인(?)은 매 회 색다른 재미를 더하며 수상 가능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 김대호, 이장우가 '호장기' 조합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여름 바캉스 에피소드에서 대형 수영장을 조립하며 물놀이를 즐기고, 직접 요리한 음식을 나누는 모습은 친근함과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과 하하가 예능 베테랑 조합으로 토요일 저녁을 책임지고 있다. 오랜 시간 함께하며 쌓아온 찰떡 호흡과 티격태격하면서도 진심 어린 모습은 훈훈함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후보에 올랐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박위와 송지은, 그리고 '구라걸즈'의 신기루와 이국주, 풍자가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하며 화제가 된 박위와 송지은, 그리고 맛깔난 먹방과 유쾌한 토크로 웃음을 자아낸 신기루, 이국주, 풍자까지 다양한 조합의 수상 여부가 주목된다.
또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스핀오프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의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 역시 강력한 후보로 꼽힌다. 이들은 기안84의 가수 도전을 함께하며 현지 문화를 체험하고 여행 영감을 바탕으로 곡을 발매하며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전했다.
이번 베스트 커플상 수상자는 시청자 투표로 결정된다. 투표는 '2024 MBC 방송연예대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12월 26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1인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수상자가 발표될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MBC 방송연예대상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