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같이 해피 점프"
뉴진스가 '2024 SBS 가요대전'에서 무대를 꾸몄다. SBS 캡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그룹 뉴진스가 어도어와의 분쟁 속 '2024 SBS 가요대전'에서 무대를 꾸몄다.
25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는 '2024 SBS 가요대전'이 개최됐다. 엔시티 도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아이브 안유진이 MC를 맡아 활약했다.
이날 뉴진스는 '디토(Ditto)' 250 리믹스 버전으로 무대를 시작했다. 이어 '쿠키(Cookie)'와 '하입 보이(Hype Boy)'로 관객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무대 말미 멤버들은 "다같이 해피 점프"라는 글이 쓰여 있는 쪽지를 보여줬다. 관객들을 바라보며 점프한 이들은 "해리 홀리데이"라고 외치며 밝은 미소를 지어 보였다.
뉴진스는 최근 어도어와의 전속계약 해지를 주장한 바 있다. 어도어는 전속계약유효확인의 소를 제기했다. 또한 뉴진스와 어도어의 전속계약이 2029년 7월 31일까지 유효하다고 반박했다. 이러한 가운데 뉴진스는 '2024 SBS 가요대전'을 찾아 밝은 미소를 보였다.
한편 '2024 SBS 가요대전' 라인업에는 키 투애니원 엔시티127 엔시티드림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웨이션브이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영지 크래비티 트레저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투어스 엔시티위시 아일릿 베이비몬스터 넥스지 이즈나까지 총 29개 팀이 이름을 올렸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