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조선 \'미스터 트롯\'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미스터트롯3'에 참가한 천록담이 '트롯계의 태백산맥'이 될 것임을 과감하게 선언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신장암 투병 사실을 알렸던 이정은 극복 과정을 통해 얻은 새로운 시각으로 '미스터트롯3' 무대에 오르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하지만 전개된 무대는 그의 선언과 대비되는 충격적인 결과로 마스터들과 함께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천록담의 참가 이유를 엿볼 수 있는 인터뷰에서 그는 암 투병 생활을 통해 얻은 변화와 용기를 강조하며 '미스터트롯3' 무대에 출전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하지만 심야 녹음으로, 잠시 나아간 건강 상태에도 불구하고 천록담은 이번 대회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그는 과감한 변신을 통해 '태백산맥'이라는 야심찬 표현을 뒷받침할 수 있었는지, 그리고 그의 새로운 모습은 마스터들과 관객들에게 어떤 반응을 불러일으키게 하는지는 본인의 실력으로 보여주기로 했다.
"충격적이네요" "이게 뭐지, 도대체?" "믿기 힘들다" 마스터들은 천록담의 무대를 향한 반응을 내세웠다. 눈시울까지 적셨다는 기소와 함께 마스터들의 감탄과 경악은 '미스터트롯3' 무대가 엄청난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는 예고였던 듯하다.
이러한 상황에 대해 시청자들은 천록담의 정체성에 대한 새로운 호기심을 보이고 있다. '미스터 트롯3'은 이 경악스러운 결과와 더불어 천록담의 변신, 그리고 그에 따른 무대 분위기를 담아 시청자들에게 흥분되는 내용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TV CHOSUN '미스터트롯3'는 12월 26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