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여파로 그룹 아이브의 신보 프로모션 일정에 변동이 생겼다.
아이브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계정을 통해 "오늘(29일)과 내일(30일) 공개 예정이었던 IVE THE 3rd EP 'IVE EMPATHY' 프로모션 일정이 연기됨을 알려드리며 추후 업로드 일정은 공지드리겠다"고 알렸다.
이어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며 "사고로 피해를 입으신 희생자분들과 유가족 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전 전남 무안국제공항에서 제주항공 여객기가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 탑승객 181명 중 현재까지 사망자가 176명 발생했다. 2명이 구조된 상태로, 이들은 모두 승무원으로 알려졌다.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여파로 '2024 MBC 방송연예대상',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제작보고회 등이 취소되고 뉴스특보 편성으로 정규 방송이 줄 결방 중인 상황. 아이브도 앨범 프로모션을 연기하며 애도의 뜻을 전했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2월 3일 세 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 발매를 앞두고 있다. 1월 13일에는 선공개 타이틀곡 '레블 하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다음은 아이브 측 전문
IVE THE 3rd EP 'IVE EMPATHY' 프로모션 일정 연기 안내
오늘(29일)과 내일(30일) 공개 예정이었던 IVE THE 3rd EP 'IVE EMPATHY' 프로모션 일정이 연기됨을 알려드리며 추후 업로드 일정은 공지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고로 피해를 입으신 희생자분들과 유가족 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