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권은비, 부석순, 여자친구, 갓세븐...음원 강자들, 새해 1월 화려한 컴백 릴레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25년 을사년 (乙巳年). 새해 맞이 음원 강자들의 컴백이 예고됐다.

첫 번째로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오는 1월 6일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를 발표하며 컴백 열기에 불을 지핀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6일 팀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신곡 발표 소식을 전했다. 지난 14~1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한 첫 단독 투어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 IN INCHEON'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신곡 발표에 대해 "원도어(ONEDOOR.팬덤명)를 위해 어떻게 해서든 1월에 컴백하자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고 밝혔다.

싱글 '오늘만 I LOVE YOU'는 현실적인 이별 후 모습을 유쾌하게 그린 댄스곡이다. 이별 후유증에 시달리는 자조적인 가사와 밴드 사운드에 기반한 멜로디를 버무려 보이넥스트도어만의 'MZ 이별송'을 완성했다. 이별 노래는 슬프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경쾌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권은비 역시 신곡으로 새해를 밝힌다.

권은비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모션 포스터와 함께 오는 1월 7일 권은비의 신곡 '눈이 와'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모션포스터는 곡명, 발매일시와 함께 래퍼 쿠기의 이름을 공개하며 쿠기가 곡의 피처링을 맡았음을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권은비의 신곡은 지난 7월 발매한 '여름아 부탁해' 이후 약 5개월 만으로, 그간 '서머 퀸', '워터밤 여신' 등 여름의 대명사 아이돌로 활약한 권은비가 겨울에 발매하는 이번 싱글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매력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권은비의 신곡 '눈이 와'는 오는 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인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도 싱글 2집으로 새해부터 활기찬 시작을 예고한다.

부석순은 지난 27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부석순 싱글 2집 'TELEPARTY' 트레일러 '여러분의 청춘은 안녕하십니까?(How is your youth?)'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부석순은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자유시간을 선사하고, 야근에 녹초가 된 직장인을 대신해 잔업에 나서는 등 '청춘 지킴이'로 활약했다. 또한 배우 문상훈이 깜짝 출연하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속 인기 캐릭터인 '문쌤'으로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싱글 'TELEPARTY'는 '텔레파시(Telepathy)'와 '파티(Party)'를 결합한 단어로, '세상 모든 이들과 텔레파시로 연결된 파티'를 의미한다. 부석순의 신보는 지난 2023년 2월 싱글 1집 'SECOND WIND' 이후 약 2년 만이다. 올해 상반기부터 기획 및 제작을 시작하며 오랜 기간 준비한 앨범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부석순의 'TELEPARTY' 앨범 및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1월 8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데뷔 10주년을 앞둔 그룹 여자친구가 오랜만에 반가운 컴백 소식으로 화제다.

여자친구는 지난 8~9일 쏘스뮤직 공식 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월 13일 발매되는 신보 'Season of Memories'의 콘셉트에 대한 힌트를 공개하고, 지난 16일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는 등 컴백에 앞서 차례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또한 여자친구는 오는 1월 18~19일 양일간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GFRIEND 10th Anniversary 'Season of Memories''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GFRIEND 10th Anniversary 'Season of Memories''는 여자친구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는 여섯 멤버의 바람이 모여 성사되었다.

당초 콘서트는 2회만 예정됐으나, 지난 9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됐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회 공연을 추가했다. 추가 회차 역시 지난 18일 예매 시작 직후와 동시에 모든 좌석이 빠르게 매진되며 오랜만의 완전체 활동에도 여전한 티켓 파워를 보였다.

여자친구는 콘서트에 앞서 오는 1월 6일 신곡 음원을 선공개하고 1월 13일 오후 6시 스페셜 앨범 'Season of Memories'를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내년 데뷔 11주년을 맞는 그룹 갓세븐(GOT7)도 완전체 컴백이라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갓세븐이 오는 1월 20일 새 미니앨범 'WINTER HEPTAGON(윈터 헵타곤)'을 발매하고 약 3년 만에 완전체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갓세븐의 데뷔 11주년을 기념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일곱 멤버 전원의 의기투합으로 성사됐다. 특히 갓세븐의 리더인 JAY B(제이비)가 자신의 단독 콘서트 현장에서 함께 참석해준 멤버 마크, 영재와 함께 1월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로 인해 멤버 전원이 뜻을 모아 진행된 완전체 컴백 소식 및 앨범 발매 일정이 공식화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그간 개인 앨범 발매 및 연기 및 예능 출연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멤버들이 이번 신보를 통해 오랜만의 완전체 활동으로 보여줄 행보에 글로벌 팬들의 시선이 집중된다.

한편, 갓세븐은 오는 1월 20일 신보 발매에 앞서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앨범 예약 판매 진행 및 SNS를 통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쏘스뮤직,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