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박진영 지원사격 '더 딴따라' 세미파이널 앨범 '나인'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더 딴따라' 나인 발매, 이닛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박진영(J.Y. Park)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더 딴따라' 세미파이널 앨범 'NINE(나인)'이 발매일을 확정했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더 딴따라' 세미파이널 앨범 'NINE(나인)'은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세미파이널 앨범은 지난해 12월 29일 발매 예정이었으나,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 인해 추모에 동참, 본 방송이 결방되며 발매를 연기했다.

'NINE'은 고양이는 9개의 목숨이 있어 절대 사라지지 않고 끝없이 도전한다는 서양 속담 'Cats have nine lives'에 영감을 받아 작업한 곡이다. 포기하지 않고 계속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하는 '더 딴따라'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번 앨범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출연진들을 위해 직접 만든 곡 'NINE'의 댄스 버전과 R&B 버전이 수록된다. 강렬한 개러지 리듬에 서정적인 신스 연주가 묘한 조화를 이루는 브리티시 개러지 장르의 댄스 버전, 감미로운 일렉 기타 아르페지오에 그루브 있는 리듬이 덧대어진 R&B 버전 두 가지로 구성돼 서로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더 딴따라'는 '원조 딴따라' 박진영이 KBS와 손잡고 코미디, 연기, 노래, 춤, 국악, 트로트 등 장르 불문의 스타성을 지닌 딴따라를 발견하고 키우는 올라운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세미파이널 진출자 결정을 앞두고 있다. 이날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황소영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