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아내 미우라 아야네가 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이루희 인스타그램 캡처) 2025.01.0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가수 겸 배우 이지훈(46)의 아내 미우라 아야네(32)가 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미우라는 지난 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D+171. 백화점에서 팬미팅하고 온 날"이라고 썼다.
"지나갈 때마다 예쁘다고 칭찬 받았어요"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지훈 딸 이루희는 누워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귀여운 얼굴과 앙증맞은 손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사랑스러워요", "너무 예뻐요" 등의 댓글을 올렸다.
한편 이지훈은 1996년 가수로 데뷔했다. 강타, 신혜성과 함께 그룹 'S'를 결성해 활동했다. 히트곡으로는 '왜 하늘은' '인형' 등이 있다.
드라마 '뉴하트'(2007~2008) '최고다 이순신'(2013) '장영실'(2016) '오 마이 금비'(2016~2017) 등에 출연했다.
일본인 미우라는 이지훈과 14살 나이 차이, 국적을 극복하고 2021년 결혼식을 올렸다.
미우라는 지난해 2월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그해 7월 딸을 품에 안았다.
[서울=뉴시스]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아내 미우라 아야네가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미우라 아야네 인스타그램 캡처) 2024.08.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