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8 (수)

배우 이시영,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 전속모델로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이시영, 2025년 전속 모델
소비층 확장 통한 브랜딩 강화 목표


텐아시아


배우 이시영이 푸드나무의 건강 간편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고 회사측이 6일 밝혔다.

랭킹닭컴은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자기관리로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유지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시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기존 고객뿐 아니라 다양한 소비자층으로의 확장을 통한 브랜딩 강화를 목표로 2025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설명했다.

랭킹닭컴은 300만 회원을 보유한 1등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으로 ‘닭가슴살은 역시 랭킹닭컴’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소비자의 건강한 식단 관리를 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고객들의 건강한 식단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개인 맞춤형 AI 식단 추천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닭가슴살 제품군을 다양하게 확장해 건강한 식단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두루 충족시키고,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배역에 따라 자기관리를 확실히 하며 어떤 도전도 두려워하지 않는 이시영 배우의 행보가 랭킹닭컴의 브랜드 철학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선정했다”며 “건강하고 도전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국내 1등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이라는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질 계획이다”고 전했다.

배우 이시영은 “식단관리를 위해 이전부터 꾸준하게 애용해 왔던 랭킹닭컴의 모델로 발탁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랭킹닭컴 제품 중에서 곤약 김밥과 닭가슴살 볼을 제일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다양한 제품으로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도와주는 랭킹닭컴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