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8 (수)

최여진, 7살 연상 ♥돌싱 남친 공개 "재벌 2세, 가평 땅부자라는 소문 있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김숙티비' 최여진이 남자친구를 최초로 공개했다.

6일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서는 '저세상 캠핑 스케일…이젠 하나하나 캠핑존까지 만듭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캠핑존'을 만들어 게스트를 기다린 김숙. 김숙이 기다린 게스트는 가평 이웃 주민 최여진이었다. 최여진은 남자친구와 함께 내렸고 김숙은 "보여도 돼? 오픈해도 돼?"라며 놀랐다. 이에 최여진은 "다 나왔잖아"라고 쿨하게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최여진은 지난해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해 7살 연상 돌싱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고백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숙은 "성범이 요즘 관심 있게 보는 사람 없냐"고 물었고 김성범은 "집을 보고 있다. 전세사기 당했는데 얼마 전에 잘 끝났다. 이제 집을 나가야 한다"고 밝혔다. 김숙은 "그래서 자꾸 방 하나 달라 한다"고 토로했고 최여진은 "그러면 저희한테 오세요"라고 쿨하게 말했다. 이에 김숙은 "땅 엄청 많다. 땅부자다"라고 폭로했고 최여진은 "땅부자, 빚부자"라고 말했다.

최여진의 남자친구 역시 땅부자라는 소문이 있다고. 김성범과 김숙이 "부자라고 소문났어. 무슨 그룹 아들이란 소문났어", "가평 땅 절반이 형님 거라는 소문 있다"고 하자 최여진의 남자친구는 "빚부자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wjlee@sportschosun.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