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2015년생 오세요" JYP, 연습생 공채 19기 오디션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JYP 연습생 오디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전국 5개 도시에서 JYP 연습생 공채 19기 오디션(이하 공채 19기 오디션)을 개최한다.

JYP는 오는 2월 공채 19기 오디션을 진행하고 글로벌 무대를 빛낼 차세대 K팝 인재 발굴에 나선다.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JYP 연습생 공채 오디션은 수많은 K팝 대표 아티스트들의 등용문으로 주목받아왔다. 2PM 우영, 트와이스 나연과 정연,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승민,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정수 등 JYP 공채 오디션 출신 유수 아티스트들이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올해 역시 재능과 개성을 자랑하는 수많은 지원자들이 꿈을 펼치는 도전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공채 19기 오디션은 2월 8일 대전 예람인재교육센터를 시작으로 9일 광주 쌍촌청소년문화의집, 15일 부산 수영구청소년문화의집, 16일 대구 남구청소년창작센터에서 개최되며 22일~23일 양일간 시립서울청소년센터에서 열리는 서울 오디션을 마지막으로 전국 5개 도시에 걸친 일정을 마무리한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JYP 연습생이 될 기회가 주어진다.

6일부터 지원자 모집을 시작한 오디션은 각 지역별 오디션 개최 하루 전 23시 59분까지 JYP 오디션 공식 사이트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2015년 이전 2007년 이후 출생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보컬, 랩, 댄스, 모델, 연기 총 다섯 개 분야 중 가장 자신 있는 한 가지 분야를 선택하면 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