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미스터트롯3'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9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3회에서는 마스터 오디션 현장이 공개된다.
부캐 끝판왕 '다나카'의 소속사 대표인 김홍남은 "제가 다나카보다 훨씬 더 매력적이고 섹시하다. 다나카가 잘 나가니까 배 아프다"라고 '미스터트롯3'에 출전한 이유를 전해 마스터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든다.
이어 김홍남은 장윤정 마스터를 향해 "연우, 하영이만 키우지 말고 날 키워요"라는 도발적인 멘트로 장윤정을 빵 터지게 한다. 김홍남의 파격 도발에 대한 장윤정 마스터의 반응은 어땠을까. 김홍남은 소속 가수 다나카를 능가하는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지난주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천록담' 이정의 무대도 공개된다. 트롯 가수 '천록담'으로 새롭게 태어난 이정. 지난주 방송 말미 천록담의 무대에 이경규 마스터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과 함께, 알쏭달쏭한 마스터들의 반응이 포착돼 합격 결과에 궁금증이 집중됐던바. 과연 천록담은 마스터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본선 진출에 성공할 수 있을까.
TV CHOSUN '미스터트롯3'는 1월 9일(목)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