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뒤통령’. 사진| 유튜브 캡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배우 김새론에 대한 결혼설에 이어 잠적설까지 불거졌다.
이날 유튜버 이진호는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에 ‘김새론 또 셀프 빛삭.. 결혼설 후 잠적? 직접 연락해봤더니’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진호는 최근 불거진 김새론의 결혼설을 언급하며 “이번 사안에 대해 김새론의 입장을 들어보기 위해 직접 연락을 취해봤다”고 말했다. 그러나 김새론의 전화번호에 연결하니 ‘지금 거신 번호는 없는 번호’라는 안내가 나왔다.
이진호는 “불과 이번 주 까지도 연락이 됐던 번호였지만 없는 번호라는 안내가 흘러왔다. 이번 논란으로 인해 본인의 번호까지 삭제한 걸로 보인다”며 “자숙에 대한 진정성, 유명 연예인으로서 최소한의 책임감도 없는 행동이 이어지면서 김새론에 대해 대중들이 계속해서 등을 돌리는 모양새”라고 말했다.
앞서 김새론은 지난 6일 SNS에 “Marr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김새론이 한 남성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은 곧바로 삭제됐으나 김새론이 결혼을 뜻하는 ‘Marry’라는 단어와 함께 사진을 올렸던 사실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 퍼지며 결혼설이 불거졌다.
그러나 8일 한경닷컴 보도에 따르면 김새론은 이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라며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직접 해명했다. 그러면서 삭제 이유에 대해서는 “설명하기 어려울 거 같다”며 “이해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 2022년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가로수, 변압기를 3번 이상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당시 김새론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0.08%)을 훨씬 웃도는 0.2%였던 것으로 조사됐다. 김새론은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돼 재판에 섰으며 벌금 2000만원을 선고받았다. 이 사건으로 김새론은 출연 예정이던 SBS 드라마 ‘트롤리’에서 하차했으며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에서 편집됐다. 지난해 영화 ‘기타맨’ 촬영을 모두 마쳤으며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