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블랙핑크 지수, 양갈래 머리+핑크 니트로 2025년 새해 맞이… "30살 같지 않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지수 인스타 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가 2025년 새해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인사를 전하며,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8일,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sooyaaa__'에 "2 02 5 시 작 "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지수는 사랑스러운 양갈래 머리 스타일과 핑크 니트를 매치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지수가 선택한 핑크 니트는 그녀만의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고, 양갈래 머리 스타일은 팬들로부터 "30살 같지 않은 동안 미모", "진짜 AI 같아", "너무 사랑스럽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지수의 이번 스타일은 단순히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넘어, 봄을 떠올리게 하는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하며 팬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했다. 핑크와 양갈래라는 트렌디한 요소를 조화롭게 소화해낸 지수는 보는 이들에게 그녀만의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지수는 현재 블랙핑크 활동 외에도 배우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2021년 드라마 '설강화'에서 주연 은영로로 성공적인 연기 데뷔를 한 그녀는 오는 2월 7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뉴토피아'로 안방극장을 다시 찾을 예정이다.

새해 인사와 함께 한 사진 한 장으로 팬들에게 설렘을 선사한 지수. 그녀의 독보적인 매력과 스타일은 올해도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며 더욱 빛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