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JYP 신인' 킥플립, 일곱 소년의 풋풋 청춘미…데뷔앨범 콘셉트 최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이 데뷔 앨범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킥플립은 오는 20일 첫 미니 앨범 '플립 잇, 킥 잇!(Flip it, Kick it!)'을 발매하고 가요계 첫발을 내딛는다. JYP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록곡 '응 그래' 뮤직비디오 및 이미지, 안무 연습 영상, 인트로덕션 필름 등 신보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고 데뷔 열기를 더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10일) 0시에는 경쾌한 무대가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를 첫 선보이고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사진 속 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은 여러 악기와 음악 장비로 꾸며진 보드와 함께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며 자유분방한 바이브를 드러냈다. 높이 점프하거나 달리는 흉내를 내는 등 활기 넘치는 모습은 일곱 멤버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극대화했고, 해맑은 미소가 풋풋한 청춘미를 느끼게 한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해외 유수 매체를 비롯해 K팝 팬들의 주목을 받으며 높은 화제성을 구가하고 있다. 최근 미국 그래미닷컴이 발표한 '2025년 주목해야 할 K팝 루키 8'(8 Rookie K-Pop Acts To Watch In 2025)에 선정됐고, 6일 선공개한 '응 그래' 뮤직비디오는 7일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9위와 국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를 기록하며 열띤 반응을 모았다.

팀명 '킥플립'은 발끝으로 보드를 360도 회전시키는 고난도 기술 용어를 뜻한다. 보드를 한 바퀴 돌려 앞으로 나아가듯 기존의 것에 얽매이지 않고 새롭게 활약하겠다는 당찬 포부와 함께 킥플립만의 색다른 음악과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킥플립의 미니 1집 '플립 잇, 킥 잇!(Flip it, Kick it!)'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7시 Mnet M2 데뷔쇼와 오후 9시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1월 25일부터 2월2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을 전개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