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온앤오프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파트.1 ‘온앤오프: 마이 아이덴티티’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선 티징 콘텐츠에서와 같이 파일링한 단서 메모지가 등장한 가운데, 곡명과 크레디트가 빼곡히 담겨 눈길을 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더 스트레인저’를 포함해 ‘나이트 테일’, ‘낫싱 벗 어 스트레인저(온팀 버전)’, ‘안티 히어로(오프 팀 버전)’, ‘굿 플레이스’, ‘콜랩’까지 6곡이 수록된다.
특히 온앤오프는 데뷔 앨범부터 함께해 온 황현 프로듀서와 또 한번의 특급 시너지를 예고한다. 멤버 민균과 와이엇은 황현 프로듀서와 함께 타이틀곡 ‘더 스트레인저’를 비롯해 수록곡 작곡, 작사에도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온팀과 오프팀의 유닛곡을 선보인다. 정규 1집 ‘온앤오프: 마이 네임’ 이후 약 4년 만에 발매하는 새로운 유닛곡으로, 온앤오프의 정체성을 더욱 단단하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온앤오프: 마이 아이덴티티’는 온앤오프가 8번째 미니앨범 ‘뷰티풀 섀도우’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다. 커밍순 티저와 인트로 필름 등 티징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온앤오프가 지금껏 걸어온 서사와 연결된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어느 때보다 독창적인 온앤오프만의 세계관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온앤오프: 마이 아이덴티티’는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