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19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엔믹스는 오는 3월 17일 네 번째 미니앨범 '에프이쓰리오포: 포워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엔믹스는 19일 공식 계정에 네 번째 미니 앨범 '에프이쓰리오포: 포워드' 모션 포스터 콘텐츠를 공개하고 3월 17일 컴백 소식을 알렸다.
'에프이쓰리오포: 포워드' 첫 티저 콘텐츠인 모션 포스터에는 공항 보안 검색대 같은 세트 위 나비, 정육면체, 검은 말뚝과 별 등 전작들을 떠올리게 하는 아이템이 바구니에 실려 이동하는 장면이 담겼다.
신보는 두 번째 미니 앨범 '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와 세 번째 미니앨범 '에프이쓰리오포: 스틱 아웃'으로 이어지는 '에프이쓰리오포'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다. '필드'라 불리는 현실 세계에 머무르게 된 엔믹스에게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 이번 시리즈에서 각 타이틀곡 '대시'와 '별별별'로 국내외 K팝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만큼 그 대미를 장식하는 신작에 기대가 모인다.
엔믹스는 전작 '별별별' 이후 약 8개월 만에 컴백 활동을 펼친다. 이들은 지난해 'K팝 아티스트 최초' 라틴 음악 산업 내 최대 규모의 빌보드 라틴 뮤직 위크에 패널로 참석하며 세계 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낸 바 있다.
2024년 10월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포문을 연 두 번째 팬 콘서트 '엔믹스 두 번째 팬 콘서트 '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랩'' 일환으로 지난 1월 일본 라라 아레나 도쿄 베이에서 총 2만 1300여 팬들과 만났다. 기세를 몰아 19일(이하 현지시간)과 20일 멕시코시티, 22일과 23일 산티아고, 28일 상파울루 등지를 찾아 두 번째 팬 콘서트 열기를 이어간다.
엔믹스의 신보는 오는 3월 17일 발매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