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3 (토)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故김새론 교제 의혹' 김수현, 자립 청년 기부 위한 OST 참여 ('라디오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방송 화면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박경림이 뮤지컬 '드림하이' OST에 배우 김수현이 참여했다고 말했다.

    1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무제한 도전' 특집으로 박경림이 출연해 최근 뮤지컬 '드림하이'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했다고 말했다.

    OSEN

    방송 화면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경림은 최근 뮤지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경림은 "제작하시는 분이 댄서들이 원 없이 무대에 설 수 있는 공연을 만들어주자고 해서 만드셨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모든 것을 같이 한다"라고 말했다.

    박경림은 "내가 이번에 교장 역할을 하고 선예, 에프엑스 루나, 김동준, 세븐 등이 함께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경림은 "드라마 '드림하이'에 출연했던 아이유씨에게 OST를 부탁했다. 수익금은 자립 준비 청년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OSEN

    방송 화면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경림은 OST에 다양한 스타들이 참여했다고 말했다. 박경림은 "김수현, 김재중, 도경수, 정동원, 수지, 신예은씨 등이 참여해 OST가 곧 발매될 예정"이라며 "꿈을 응원하기 위해 만든 공연이니까 잘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훨씬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뮤지컬 '드림하이' OST에는 故 김새론과 교제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