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신예 배우 한예지가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1년 차 레지던트 김사비 역으로 연기 인생의 첫발을 뗀다.
오는 4월 12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 연출 이민수/ 극본 김송희 /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제작 에그이즈커밍)(이하 '언슬전')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입덕부정기를 거쳐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드라마.
극 중 한예지는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레지던트 1년 차 김사비 역을 맡았다. 의대 시절부터 국가고시까지 1등을 도맡아 한 김사비는 산부인과에 지원해 의국 사람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슈퍼 모범생. 매일 모든 환자의 차트를 탐독하고 아침에 열리는 스터디도 기쁜 얼굴로 달려가는 지독한 학구파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산부인과 의국의 AI 인간 김사비의 험난한 하루가 담겨 있다. 눈을 부릅뜬 채 공부에 집중하고 수술동의서를 든 채 환한 미소를 짓던 것도 잠시 잔뜩 풀이 죽은 표정으로 의국에 앉아 있어 무언가 심상치 않은 일이 일어났음을 예감케 한다. 1년 차 레지던트들의 똑똑이 김사비가 이토록 시무룩해진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래가 기대되는 산부인과 의국의 예비 에이스 한예지를 만날 수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오는 4월 12일 토요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N]
YTN 강내리 (nrk@ytn.co.kr)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YTN서울타워 50주년 숏폼 공모전!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