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SBS Life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가 25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사진=SBS Life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 제공) 2025.03.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한별 인턴 기자 = 개그맨 남창희와 그의 절친 조세호의 전생이 공개됐다.
25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Life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이하 '귀묘한 이야기')가 '착'(着·달라붙음)을 주제로 삼았다.
개그우먼 김영희, 이국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윤태진이 함께 패널로 출연한다.
남창희는 눈을 동그랗게 뜨며 "그런 생각을 전혀 하지 않는다"고 발끈했다.
김영희와 이국주는 "누가 부모였냐"고 이구동성 질문을 던졌다.
천신애기는 "조세호가 남창희의 엄마로 보였다"고 답해 패널들은 "아빠가 아닌 엄마냐"라며 폭소했다.
천신애기는 "남창희는 자기 마음을 거꾸로 표현하는 청개구리 같은 아들이다. 그래서 조세호 엄마가 모든 걸 용인하는 모습이 보였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월 2부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됐으며, 정규 편성을 확정지었다.
'귀묘한 이야기'에는 파일럿 프로그램 당시 출연했던 천지신당 정미정, 천신애기 이여슬, 명화당 처녀보살 함윤재를 비롯해 '히든싱어 7',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한 연꽃도령 오혜빈, SBS TV '신들린 연애'에 출연한 천해화신 이홍조 등 무속인들이 출연한다. 연예인 패널로 김영희, 윤태진, 이국주, 남창희 등이 나선다.
☞공감언론 뉴시스 astar@newsis.com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